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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보드게임] 언락 6 종말의 서커스 설명 해석 해답 - NO.30-1

푸실(Pusil) 2023. 4. 20. 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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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망졸망 서커스가 열렸습니다!

그런데 공연이 정상적으로 흘러가지 않네요...

연잇는 이상한 사건들을 수습하고 이 모든 사태의 원흉과 대적하세요!

 


1. 앱에서 네온 불빛을 자세히 보면 간헐적으로 꺼지는 특정 문자들이 있고 숫자 10을 볼 수 있습니다.
10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한글 버전은 02번입니다.

2. 여성의 턱수염에는 8번이, 도장을 찍는 상자 옆에는 6번이 보입니다. 도장을 찍은 표에는 68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68번 카드를 가져오면 됩니다.

3. 세상에서 가장 강한 남자에게 표를 줍니다.
83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4. 조립하면 빨간 커튼에 56번이 형성됩니다.
56번 카드를 가져오면 됩니다.

5. Z가 링에 들어갑니다. Z 카드를 가져옵니다.

6. 각각의 예술가들은 자신의 소품으로 저글링을 하고, 초록색은 반지로 저글링을 하고, 노란색은 곤봉으로 저글링을 하고, 분홍색과 보라색은 공으로 저글링을 합니다.
이제, 같은 색상의 소품만 보면 : 녹색 고리는 2, 노란색 클럽은 +, 분홍색과 보라색 공은 61   2 + 61 = 63을 형성합니다.
63번 카드를 가져옵니다.

7. Z 카드에서 서커스 기호는 왼쪽 아래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습니다. 안내문에 삽입합니다.

8. 63 카드를 링 위에 놓으면 34번과 62번이 보일 것입니다.
34번과 62번 카드를 받습니다.

9. 62번 장치로 들어가면, 광대가 빨간 코를 잊었기 때문에 슬퍼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0. 72번 장치로 들어가서 그의 트레일러로 가서 광대의 코를 찾아야 합니다.
62번 장치에서 처음에 광대를 보러 간 경우에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11. 62번 장치로 돌아가서, 얼굴을 보면 코를 회복해서 매우 행복해 합니다.

안내문을 보면 꽃을 3번, 코를 한번 누르는 것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58번 이라는 얼룩이 있습니다. 58번 카드를 받습니다.

12. 62번 카드에는 서커스 기호가 왼쪽 아래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습니다.
안내문에 카드를 삽입합니다.

13. 58번 카드를 고리 위에 놓으면 42번 보일 것입니다.
42번 카드를 받습니다.

14. 42번 카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아크로바틱 선수들이 링 위에 나타나서 한 바퀴를 완전히 돌고 나서 그들이 왔던 길로 나갑니다."

그들이 남긴 흔적을 그려본다면 알파벳 Q가 형성됩니다.
Q 카드를 가져갑니다.

15. 42번 카드에는 서커스 기호가 왼쪽 하단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습니다.
안내문에 카드를 삽입합니다.

16. 카드 Q는 로열티가 우리에게 등을 돌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카드를 뒤집어서 링 위에 놓으면 82번과 27번이 보일 것입니다.
82번과 27번 카드를 받습니다.

17. 칼을 던지는 사람 뒤에 있는 바나나 껍질을 집습니다. 30번 카드를 받습니다.

18. 그 프로그램에서, 여러분은 물고기를 들고 있는 칼 던지는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72번 장치가 있는 수족관으로 갑니다. 22번 카드를 받습니다.

19. 칼을 던지는 사람에게 황새치를 주면(27 + 18 = 45) 황새치가 너무 말랑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72번 장치의 발전기를 살펴봐야 합니다. 67번과 16번 카드를 가져갑니다.

20. 발전기가 쓰레기로 실행되는 것 같습니다.
바나나 껍질을 던집니다.  46번 카드를 받습니다.

21. 황새치는 냉동실에서 뻣뻣해질 것입니다.
64번 카드를 받습니다.

22. 칼을 던지는 사람에게 황새치를  줍니다.
91번 카드를 받습니다.

23. 칼던지기 선수의 점수는 몇 점이었을까요?

82번 카드를 보면 가운데는 5점, 하얀 곳은 1점입니다.
짙은 녹색에서 2점, 청록에서 3점, 그리고 빨강에서 4점을 얻었습니다.
91번 카드를 보고 같은 방법을 적용하면 1 + 1 + 3 + 5 + 2 = 12가 됩니다.
12번 카드를 받습니다.

24. 91번 카드도 안내문에 삽입하면 됩니다.

25. 누군가가 높은 풍선을 가져와야 하는데, 공중제비 예술가의 임무입니다.
72번 장치에 트레일러에서 만납니다.
59번 카드를 받습니다.

26. 59번 장치로 들어갑니다. 불꽃의 움직임을 주의 깊게 따라가다 보면 18번 형태가 보일 것입니다.
18번 카드를 받습니다.

27. 59번 카드에는 서커스 기호가 왼쪽 아래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습니다. 안내문에 카드를 삽입합니다.

28. 18번 뒤에 오는 번호는 19번입니다! 19번 카드를 받습니다.

29. 카드 22의 톱피쉬는 마술사를 도와줍니다. 76번 카드를 받습니다.

30. 카드 76을 잡고 직각으로 놓습니다.

19번 카드 중앙에 정확히 톱을 놓으면 한쪽에는 8번, 반대쪽에는 5번이 보입니다.
85번 카드를 받습니다.

31. 85번 카드에는 서커스 기호가 왼쪽 아래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습니다.
안내문에 카드를 삽입합니다.

32. 39번카드 마술사의 모자에 토끼가 있습니다.  72번 장치에 있는 채소밭에 가서 당근을 가져옵니다.
31번 카드를 받습니다.

33. 토끼에게 당근을 줍니다. 70번 카드를 받습니다.

34. 탱크에 들어가면 톱질로 그레이스를 풀어줍니다:
89번 카드를 받습니다.

35. 89번 카드를 링 위에 놓으면 66번이 보일 것입니다. 66번 카드를 받습니다.

36. 로열티의 눈에서 36번이 보입니다.
36번 카드를 받습니다..

37. 36번 카드를 멀리서 보고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32번이 보일 겁니다.
32번 카드를 받습니다.

38. 고리를 사용하여 악어를 진정시킵니다.
77번 카드를 받습니다.

39. 검은색 페인트를 사용하여 호랑이가 줄무늬가 다시 생기도록 도와줍니다.
81번 카드를 받습니다.

40. 87번 장치에 들어가서 쥐 모양의 풍선을 요청합니다.

71번 카드를 받습니다.

41. 쥐 모양의 풍선을 사용하여 코끼리를 놀라게 합니다.
88번 카드를 받습니다.

42. 프로그램 뒷면을 보면 번호가 매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푸들의 3 + 를 시작으로 3 + 9 + 7 – 3 + 6 – 2 + 4 = 24!
24번 카드를 받습니다.

43. 81번 장치에 들어가서 호랑이 줄무늬를 참고하면 동물들을 크기 순서대로 안에 가둬야 합니다.

카드 값이 가장 작은 것부터 큰 것순으로
52번 카드를 받습니다.

44.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지시에 따라 서커스를 조립합니다.
위에서 스위치가 켜진 조명만 보면 코드 1697을 읽을 수 있습니다.
장치 52에 1697을 입력합니다.

 


 

 

 

 

 

 

 

 

 

 

 

출처: https://www.spacecowboys.fr/unlock-solutions-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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