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실(Pusil) 자세히보기

보드게임

(스포)[보드게임] 언락 5 흰 토끼를 쫓아서 설명 해석 해답 - NO.29-3

푸실(Pusil) 2023. 4. 6. 18:20
728x90

기묘한 이들이 사는 이상한 나라를 동분서주하는 앨리스

위기에 처한 앨리스를 구해 주어야 합니다!


1. 소개 카드의 양면을 주의 깊게 읽은 후, 책자를 잘 봐야합니다.

네 개의 숫자가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순서를 얻으려면, 10개의 이야기를 올바른 순서로 다시 합쳐야 합니다.

 

1) "모든 것은 여기서 시작됩니다… 앨리스는 할 일이 없는 것에 싫증이 났습니다.

 

두 개의 데이지 왕관을 만드는 즐거움을 위해 데이지 따는 수고를 할 가치가 있는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2) 갑자기 하얀 토끼가 그녀의 곁으로 가까이 달려왔을 때

3) 정말로 존재하는 것은 없었습니다.

4) 놀랐지만, 앨리스는 토끼의 상태를 듣는 것이 특별한 것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5) 아! 한 시간 늦게 도착할 거예요! 쨰깍

6) 째깍째깍 토끼가 실제로 시계를 보여주고 3시라고 말하고는 황급히 달려가자 앨리스는 벌떡 일어나 그 뒤를 쫓았습니다.

7) 그리고 그것이 굴 아래로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8) 토끼 구멍이 직진하다가 5야드 후 갑자기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9) 굴이 매우 깊었거나 앨리스가 매우 천천히 떨어졌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10) 시작을 눌러 코드를 입력합니다.


코드는 2135입니다. M 카드를 받습니다.

2. 카드 M이 회전하면 3이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3번 카드를 가져간다면, "나는 단지 나의 예전 모습의 그림자일 뿐입니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따라서 카드는 카드 33입니다.
33번 카드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3.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곱셈표를 풀려면 다음 논리적인 배열을 완료해야 합니다.
4x5=12
4x6=13
4x7=14
4x8=15
4x9=16
4x10=17
4x11=18
4x12=19
4x13=20!
따라서 정답은 4 x 13입니다.
4번과 13번 카드를 가져 오시면 됩니다.

4. 문은 A를 형성하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A 카드를 가져옵니다.

A카드는 4번과 13번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줄 것입니다.

5. 카드 33은 오른쪽에 키를 측정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것을 책자의 테이블 옆에 놓고 보면, 앨리스가 키를 잡으려면 +55높이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 카드는 먹는 것이 성장을 더 크게 해준다고 설명합니다. 그러므로 비스킷 +55.   13 +55 = 68
68번 카드를 가져 오시면 됩니다.

6. 68번 카드의 키에는 삼각형 모양의 끝이 있습니다. 삼각형 잠금 장치가 있는 문은 6.   68 +6 = 74
74번 카드를 가져 오시면 됩니다.

7. 74번 카드에서 앨리스는 키가 너무 커서 문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33번 카드에서는 +11만 키가 맞으니 작게 만들어야 합니다. 4 + 11 = 15 .
15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8. 이제, 크기가 맞으니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74 + 15 = 89 .
89번 카드를 가져 오시면 됩니다.

9. 89번 카드에는 뒷면에 적혀있는 번호가 89번이고 앞면에는 12번입니다.

이 두 숫자의 차이는 앨리스의 발을 찾기 위한 77 (89 - 12 = 77)입니다.
77번 카드를 가져 오시면 됩니다.

10. 77번 장치에서,  앨리스는 위를 올려다보고 이 지붕을 볼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따라서 어플을 앨리스가 하늘을 볼 수 있게 뒤집습니다.

11. 토끼는 4개의 약속을 모두 가져오라고 합니다.
시계, 카드 뒷면표시된 시간을 기준으로 올바른 카드를 선택합니다.

3시 10분, 카드 93

4시 25분, 카드 86

5시 40분, 카드 23

6시, 카드 32

 

3시 10분 

12.애벌레의 연기는 88번을 나타냅니다.
88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13. 88번 카드에서는 버섯과 같은 카드 뒷면에 있는 독특한 물건들을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버섯은 D 카드 뒷면에 있습니다.
D 카드를 가져 오면 됩니다.

14. 버섯에 있는 점의 수를 세야 합니다.
33개, 33번 카드를 이미 가지고 계십니다
이것은 단지 올바른 크기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건 좀 어이없는...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다음 약속으로 이동합니다.

 

4시 25분

15. 86번 장치의 녹음을 들어보면 다소 이상한 대화가 들립니다… "ONE"(하나)이라는 단어는 여러 번 반복됩니다.
1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다음 약속으로 이동합니다.

 

5시 40분

16. 23번 카드는 연기로 뒤덮여 있습니다.

오후 3시 10분에, 애벌레는 뒷면에서 카드를 찾으면 된다는 것을 알려줬습니다.

연기를 없앨 물건이 필요합니다.
18번 카드를 가져 가시면 됩니다.

17. 모든 연기를 부채질합니다: 18 + 23 = 41.
41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다음 약속으로 이동합니다.

6시

18. 32번 카드에는 두 가지 카드가 있습니다. 모자에는 해당 카드가 있는 10/6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카드는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19. 또 다른 중요한 정보가 있습니다.여러분은 그들과 함께 차를 마시도록 초대됩니다.
뒷면에 찻잔도 그려져 있는 T 카드를 가져가면 됩니다.

20. 그런 다음 강조 표시된 텍스트가 있는 카드 D, 1, 41, T 를 순서대로 배치합니다.

이 카드들의 분침 위치를 보면 2, 5, 8, 0입니다.
앱에 코드 2580을 입력합니다.
30번 카드를 받습니다.

21. 장치로 카드 30을 스캔합니다.
체셔 고양이가 나타나서 "어느 길로 가야 하나요?"라고 물을 것입니다
뒷면에 화살표가 있는 카드를 가져옵니다.

22. 표지판 옆에 자물쇠가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코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IT 단어가 색상 순서를 표시합니다.
각 색상의 화살표를 가리키는 방향을 연결하면 4개의 숫자가 표시됩니다:
5, 2, 1, 0.
앱에 코드 5210을 입력하고 다음 장으로 이동합니다.

23. 미로 내에서 계속 이동하려면 카드 33(앨리스)을 사용합니다.
정원에 접근하기: 33 - 4 = 29.
29번 카드를 가져오면 됩니다.

24. 29번 카드에서 앨리스는 정원사 세 명을 이미 봤다고 합니다.

그들의 카드 번호는 53번 카드의 뒷면에만 있습니다.
53번 카드를 가져옵니다.

25. 이상하게도 29번 카드의 헤더는 완전히 흰색입니다.
빨간색으로 칠하면 53 카드와 합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9 + 53 = 82
82번 카드를 가져오면 됩니다.

26. 궁전에 가려면: 33 x 3 = 99.
99번 카드를 가져옵니다.

27. 카드 뒷면에 있는 독특한 물건 중에 후추 타르트가 있습니다.
75번 카드를 가져 오면 됩니다.

28. 빵 부스러기와 타르트는 하트를 형성합니다.
심장을 형성하는 단 두 개의 카드, 즉 V 카드와 J 카드를 선택합니다.

29. 이제 99번 장치에 접근합니다.
누가 타르트를 만드나요?
- 요리사
누가 타르트를 훔쳤습니까?
- 잭 오브 하트
두 카드가 얼마나 많은 차이가 있습니까?
- 7
두 번째 질문은 무엇이었습니까?
- 누가 타르트를 훔쳤습니까?
36번 카드를 받게 됩니다.

7가지 틀린 곳 

- 모자 장식
- 할버드 곡선
- 콧수염
- 장갑색
- 하트 색깔
- 하트가 거꾸로 되어 있습니다
- 재킷 색깔

 

30. 이제 크로켓 그라운드로 갑니다. 33 + 16 = 49.
49번 카드를 받습니다.

31. 그 공들은 고슴도치입니다. 카드 뒷면을 보면 고슴도치가 있는 카드는 8번 카드입니다.
8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32.3번 튕겨서 승리해야 합니다. 즉, 3장의 카드를 의미합니다.

플래그 카드에 도달하는 데 유효한 바운스는 4, 7, 6뿐입니다.
깃발에는 1번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코드는 4761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65번 카드를 받습니다.

33. 여왕이 목을 치라고 했으니 65, 36, 82 카드를 서로 겹쳐 놓음으로써 숫자를 찾습니다.
54번이 나옵니다.
54번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34. 여왕이 말하는 것을 확인하면, 알파벳에서 R, K, Z 세 글자를 제외한 모든 문자가 사용됩니다.

한국어 버전은 이상하게 되어 있는 말들을 한글자 씩 가져오면 알 케 이 제 트 입니다.

R, K, Z 카드를 가져오면 됩니다.

35. 카드로 집을 지어야 합니다. 

녹색 카드에 그려진 카드의 숫자를 보고, 왕들의 지시에 따라 조립해야 합니다.


카드에 코드 2개가 나옵니다. 주황색 78, 흰색 32 입니다.
Z 카드의 고양이 눈 색깔은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 순서를 알려줍니다.
앱에 코드 7832를 입력합니다.

이거 카드 집 세우기 너무 빡세네요..


 

 

 

 

 

 

 

 

출처: https://www.spacecowboys.fr/unlock-solutions-english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