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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보드게임] 언락 4 챌린저 원정대를 찾아서 설명 해석 해답 - NO.23-3

푸실(Pusil) 2022. 12. 9. 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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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시와 공룡이 가득한 곳, 잃어버린 골짜기.
그곳에서 실종된 챌린저 원정대를 찾아야 한다.
울창한 숲과 깊은 강을 넘어 그들의 흔적을 추적하라!


1. 15번 카드 그림에서 14번을 발견하고, 14번 카드를 가져가면 됩니다.

2. 53번 종이36번 촛불로 대보면 보이지 않던 글씨들이 나옵니다.

3. 42번 구두주걱으로 14번 코코넛을 열어서 56번 카드를 가져가면 됩니다.

4. 8번 책빨간색 F 파란색 C가 적혀있고, 작은 파도 문양은 물을 상징합니다.

물은 화씨 212 에서 끓고, 0도에서 얼기 때문에 2120을 입력하면 됩니다. 5번 카드를 가져가면 됩니다.

5. 5번 카드의 페이지 번호가 34이기 때문에 34번 카드를 가져오면 됩니다.

6. 카드 89 카드 34위에 올려놓으면 새로운 글씨가 나옵니다.

7. 장치 56을 풀려면 위도와 경도를 알아야 합니다. 위도는 남쪽 정도에 있다고 명시되어 있어서 "S", 그리고 경도는 바위를 내고 있는 토끼를 이겨야 합니다. 89번 카드를 보면 서쪽에 보자기가 위치하고 있어서 W가 맞습니다. 챌린저의 이니셜서바이벌 가이드의 뒷면에 화학기호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G.E. 원소 주기율표에서 GE = 32.
S34 W32는 정확한 위도와 경도입니다. 1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8. 잃어버린 세계에 도착하면 가이드를 한번 더 살펴보셔야 합니다.

벨로시랩터의 공격:
소총(21)을 발사하여 그들을 도망치게 하면 됩니다.

트리케라톱스 :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있으면 사라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트리케라톱스는 겁을 먹고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9. 82번 카드에서 94 숫자를 발견하여, 94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10. 소총은 총알이 떨어졌을때 다시 누르면 재장전됩니다.

(저는 플레이할 때 3발이 다인줄 알고 플레이했네요..)

11. 32번 카드를 들어올리고, 물을 채워 55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12. 40번 돌을 움직이려면 32번 카드로 움직이면 됩니다. 72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13. 72번 기계에서는 모스부호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해석해보면 S.O.S입니다. 서머리 교수님입니다.

14. 16번 카드 7번 카드의 신발끈을 이용해서 낚시줄을 만들어 23번 카드를 가져가면 됩니다.

15. 23번 낚시줄10번 카드 호수에서 물고기를 잡으면 됩니다. 33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16. 87번 카드로 돌아가서 4번 카드 프테라노돈에게 33번 카드 물고기를 주면 됩니다.

37번 카드 로프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17. 장치 35를 사용하여 두개의 바위를 마찰시켜 불꽃을 생성합니다. 18+26 = 44 

불이 켜진 성화를 얻었습니다. 44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18. 51번 카드로 돌아와서 13번 카드인 동굴로 44번 성화를 들고 들어갑니다.

57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19. 절벽을 가기 위해 밧줄을 사용합니다. 68번 카드를 가져가면 됩니다.

20. 돌판의 화살표를 따라가면 75번 카드글씨와 같은 기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올바른 것인지 알기 위해서는 교수가 사용하는 흰색 분필 색깔을 보면 됩니다.

그런 다음 각 행에서 이 기호를 찾으면 됩니다. 첫 번째 행: 3;두 번째 줄: 6, 세 번째 줄: 7, 네 번째 줄: 4.
정확한 코드는 3674입니다.
31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21. 원주민 마을에서 90번 카드 장치를 사용하여 치료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가이드를 확인하면 제작법을 알 수 있습니다.

- 혈액초 : 붉은 식물
- 해바라기 : 노란 꽃
- 버섯 : 버섯이 있는 유일한 냄비
- 자이언트 사슴 허브 : 보라색 꽃 이 꽃들은 52번 카드의 사슴(메가세로스) 주변에 있는 것들입니다.
코드 0094를 입력하여 록스턴 경을 치료하시면 됩니다.

22. 76번 카드 배를 이용하여 10번 카드 호수로 이동합니다. 86번 카드를 가져가면 됩니다.

23. 장치 86을 작동하여 올바른 경로를 선택하려면 57번 카드 그림을 사용해야 합니다.

각각의 손가락 사이에 화살표가 있다고 상상하고 점의 수에 따라 누르면 됩니다.

두 번째 화살표, 네 번째 화살표, 첫 번째 화살표, 두 번째 화살표, 세 번째 화살표.
79번 카드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24. 전쟁터에서 잠보를 만난다면 물을 건네주면 됩니다. 잠보는 숲을 건널 수 있는 지도를 줄 것입니다.

80번 카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25. 38번 카드 정글에 도착했습니다. 잠보의 지도를 보고 숲을 빠져나가면 됩니다.
앞으로, 왼쪽, 오른쪽, 오른쪽, 왼쪽, 왼쪽, 오른쪽.
64번 카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26. 마지막으로 캠프입니다. 드럼을 잘 들으시면 됩니다. 드럼 수는 3, 5, 1, 4의 코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앱에 3514를 입력합니다.
99번 카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27. 네드는 구했지만, 포위 됐습니다. 티라노푸스 두개골을 불어 티라노푸스를 유인합니다.

장치 19를 사용하여 소리가 날 때까지 장치의 마이크를 계속 불면 됩니다.
유인된 티라노사우루스가 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생존자들과 함께 런던으로 도망칠 수 있습니다. Well Done!

언락에서 신경을 많이 쓴 것처럼 느껴지는 신박한 문제들이었습니다.

어떠한 기계를 이용해서 잃어버린 세계로 들어와 시간 제한과 갈 수 있는 장소를 제한하는 여태까지 해보지 못한 종류의 장치들이었습니다.

타임 아웃장치들로 인해 생각보다 긴박감이 있었고, 좀 더 스토리의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의 긴장감을 주던 장치들은 마지막 문제를 풀고 좀 아쉬움이 많았는데...

예를 들면 시간이 지날때마다 하루가 지나며 생존자들이 죽어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생존자를 살리는 정확한 카드들도 없고, 살린건지 죽은건지 굉장히 애매한 상황만 나옵니다.

교수의 SOS 모스부호를 발견해도 내가 구한건지 아님 그냥 모스부호만 발견하고 떠난건지 정확한 상황설명도 없고, 마지막 문제도 티라노 사우르스 불러서 혼란을 만들었지만, 자세히 어떻게 된건지 나오지가 않고 승리했다고 나오니 이게 뭔가 싶습니다.

 

잘 만들어놓고 뭔가 만들다 만것을 내놓은 느낌입니다.. 

신박한 장치와 스토리가 좋았지만 디테일이 부족했습니다.

 

그래도 킬링 타임용으로 좋고 처음 해본 사람이라면 추천 합니다!

 

 

 

 

 

출처: https://www.spacecowboys.fr/unlock-solutions-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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